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금 사서 바로 쓰는 TMON NOW



티몬나우는 실시간 할인 쿠폰입니다. 그러니까 사시면 바로 쓸 수 있는 건데 사용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되니까 걱정하실 필요 없이 편하게 사서 쓰실 수 있겠죠?


티켓 몬스터, 실시간 위치 기반 소셜커머스 '티몬 나우' 출시!
박진성 기자
▲ 티켓몬스터 티몬나우


티켓몬스터가 티몬 나우를 론칭하고 본격 실시간 위치 기반 소셜커머스 시대를 연다.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오늘 위치기반 실시간 지역 상권 할인 서비스인 티몬 나우의 안드로이드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선보인다. 티몬 나우를 출시함으로 1,500만을 훌쩍 넘어선 국내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모바일 커머스와 함께 기존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강남역과 홍대 2개 지역에서 지역 밀착형서비스를 시작한 티몬 나우는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주변 상권의 실시간 할인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필요할 때 바로 쿠폰을 구입, 사용할 수 있어 즉각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후 정해진 시간 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취소 절차 없이 환불되어 사용자의 번거로움을 한층 줄였다.

티켓몬스터와 파트너쉽을 맺은 업체는 고객 유치가 필요한 시간에 업주가 직접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수량과 할인율로 등록, 판매할 수 있다. 주변의 내방 가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매장 홍보 효과는 물론, 즉각적인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티몬 나우는, 향후 업체가 손쉽게 이미지 저장과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직접 상품을 시스템에 등록, 빠르고 쉽게 원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반응에 따라 유동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티몬나우는 소셜커머스 2.0 시대를 열어갈 차세대 마케팅 플랫폼 모델로써 이제 첫 발걸음을 뗀 것”이라며, “항상 시장을 선도하며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가는 대표 기업으로, 고객과 파트너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몬 나우는 티켓몬스터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곧이어 아이폰 이용자에게도 제공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wave@newswave.kr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


아래는 소셜커머스 오픈시간에 관한 고충을 토로한 커뮤니티 글입니다.
소셜커머스 오픈시간을 11시로 정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사용가능시간에 따라 사용시간을 선택하고 매장에서 보여주시면 된다는 겁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entry/?jp=30002&ln=2237


이렇게 실시간으로 가능한 티몬나우를 정말로 실시간으로 활용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바로 스마트폰이죠.

티켓몬스터 앱을 추천합니다!

스마트폰어플추천합니다. 안드로이드 OS 이용자시면 바로 가능하시구요. 아이폰 사용자에게도 곧 찾아갈 예정입니다.
이 앱을 설치하시면 지금 소개하고 있는 "티몬나우"를 바로 만나보실 수 있다는 겁니다.
필수추천앱입니다.
자 여기서 다운 받으십시오.
안드로이드용 다운받기



티몬나우 리스트




티몬나우 상세보기





티몬투데이 리스트




티몬투데이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