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결제도, 해외현금인출도 수수료여 0원하라!

0원하라!

아이디어 좋지 않나요? 캐시 패스포트 마스타카드 영원히 수수료 영원하라!

하하 이것에 대한 저의 의견은요? 수수료가 영원이라는 건 정말 좋지요. 수수료 영원이 영원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해외여행, 또 인터넷에서 해외구매할 때 있으실 겁니다. 그럴 때 현명한 소비수단으로 나온 게
SC제일은행 캐시패스포트 마스타카드인데요 해외수수료? 아직도 내고 계시나요? 수수료는 사탕수수 살 때나 내는 겁니다. 여행자에게 필요한 카드는 바로 캐시 패스포트 마스카카드죠. 시간여행자들도 구입해야 할 겁니다. 이것에 대한 제 의견은요? 동감입니다.

이름이 마스타카드인만큼 이 한 장으로 해외 관련된 건 모두 해결가능하시답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수수료 없는 외화충전식 선불여행자카드! 이것에 대한 제 의견은요? 제가 해외에 나간다면 사용해보고 싶네요.

수수료 없다는 게 최대 장점이죠. 수수료여 0원하라! 이것에 대한 제 의견은요? 수수료 0원하는 게 영원하라!

장점으로는 크게 3가지를 들 수 있겠는데요, 그 중에서도 카드 수수료 0원이 가장 자랑할 만하죠.얼마나 깔끔합니까? 군더더기 하나 없지요. 괜히 수수료 받아먹으려고 하는 수작은 버려야 합니다.

해외 이용 수수료 0원!
해외 ATM 현금인출 수수료 0원!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가장 유리한 조건의 환율로 미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현찰환전대비 저렴한 전산환매도율 적용 및 추가 50% 환율우대)
해외 2,800만 마스타카드 가맹점 및 170만 마스타카드 ATM에서 결제 및 현금인출이 가능


이쯤에서 다른 해외 카드랑 비교 들어가야겠죠?.아래 비교표 보십시오. 단연, 독보적입니다.


다음 장점으로는 분실이나 도난 시에 대처가 용이하다는 건데요 도난 시에 대처가 용이하지 못하다면 얼마나 기분 나쁘겠습니다. 가뜩이나 도난 당해서 울적한 마음에 수수료도 붙이고 대처도 안 되면 아유 당장 그 카드 안쓰겠습니다 그려
메인 카드 외에 보조 카드도 발급하는 데다 잔액 한도 내에서 긴급 현금지원 서비스도 24시간 365일 콜센터 운영으로 가능합니다.
별도 계좌와 연결되지 않는 건 물론이구요, 해외에서 새 카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2장 발급된다는 것이 특이할 만한 것 같네요. 3장까진 안됩니다. 두 장이면 충분하잖아요. 하지만 두 장 다 잃어버리시면 해외에서 새로 받으십시오. 그러면 됩니다. 더는 못 봐드려요. 그러니 간수 잘 하세요. 이렇게 좋은 카드를 잃어버리면 되겠습니까?


마지막은 편리하다는 거겠죠? 1매당 US100달러 US 10,000달러 충전 한도
캐시 패스포트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해 이용 내역과 잔액 조회 및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너무나 좋지요?



9월 30일까지 ATM 출급 수수료 면제된다고 하네요.
  http://www.scfirstbank.com/hp/cms/fp/pr/HP_FP_PR_Cont030_1.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