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씨카드로 여름휴가 11% 할인받고 해외여행 가십시오


해외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데 가격이 부담되어서 망설이셨다구요? 그럼 지금 좋은 chance 쉽게 오지 않는 기회가 곧 찬스입니다. 해외여행할인 찬스를 십분 활용해보십시오.

해외 상품 최대 11% 할인 및 사은품 증정
기본 할인이 3~7% 되시구요, 거기에 추가로 3% 할인되시는 겁니다.
추가 3% 할인이 핵심입니다. 평소에는 비씨카드 애용하셔도 최대 7%까지만 할인되셨죠. 7%면 10%에 못 미치는 수치니 부담이 되셨을 수 있습니다.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추가 3% 할인으로 10%를 달성하는 겁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모두투어 상품 예약시 1% 추가할인 및 결제금액 100만원 당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드리기 때문에 최대 11%까지 가능하십니다.
하나투어 상품 예약시는 롯데면세점상품권 1만원권을 전부 드리구요. 300만원 이상 결제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5만원권 드립니다.
한진관광 상품은 성인 2인 예약시에만 5만원권 드리구 세종투어 상품 예약시에는 룸당 10달러 상당의 달러쿠폰북 드릴게요.

좋은 절호의 찬스! 대상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비씨투어에서 해외패키지, 골프패키지, 에어텔 이용 고객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가능하십니다.

여행항공을 BC카드로 결제하신 모든 고객님께는 7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이용권+인천공항 BC VIP라운지 이용권+인천공항 리무진 이용권+인천공항 워커힐무료음료권
드리는 행사하고 있습니다.



또, 7월 31일까지 하나투어에서 건당 200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님께는 3만원 정액 할인, 모두투어에서는 5만원 정액 할인 1인당 월1회 제공되며, 타행사와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상품 검색 후 비씨투어에서 상품코드만 이야기하면 언제든지 예약하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네요. 혹시 생각 있으시면 바로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여름휴가 계획하고 계셧던 분들 아니면 계획하기 망설여지셨던 분들 해외여행 절호의 찬스가 곧 기회네요. 당신의 열정이 곧 당신의 결정은 곧 당신의 열정을 보여주십시오.


※제일 위에 소개한 최대 11% 할인과 200만원 이상 고객님에 한해서 제공해 드리는 할인 혜택은 중복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셔야겠네요.
www.bccard.com